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케이 새 싱글 ‘아이 두 케어’ 발매 '고 스튜피드' 뮤비

by 청량한일상 2024. 8. 19.

 

 

가수 지케이(GK)가 그의 독특한 이별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지케이는 18일 정오, 다양한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새 싱글 ‘아이 두 케어’(‘I DO CARE’)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아이 두 케어’는 지난해 11월에 발매된 프리 데뷔 EP ‘G.라운드’(‘G.Round’)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프로젝트성 앨범으로, 정식 데뷔 앨범 이전에 발표되는 작품이다.

지케이는 밴드 사운드로 구성된, 듣기 쉽고 따라 부르기 좋은 곡들을 통해 그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IDC (feat. HANEUL of KISS OF LIFE)'는 사랑했던 연인과의 이별 후,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다는 말 속에 숨겨진 진심을 담은 곡이다.

여름에 듣기 좋은 이지리스닝 스타일의 이 곡에는 KISS OF LIFE의 멤버 하늘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또한, 이별 후 상대를 그리워하며 어리석게 행동하는 모습을 노래한 ‘고 스튜피드’(‘Go Stupid’)도 이번 앨범에 수록되어 있어, 완성도 높은 앨범이 기대된다.

 

지케이는 그동안 추서준, lobonabeat!(랍온어비트), viceversa(바이스벌사), Daniel Jikal(다니엘 제갈), D.Ark(디아크), KIDO(키도), EK, Dbo(디보), San E(산이)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그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 왔다.

 

이번에도 하늘과의 협업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케이는 피네이션의 전속 아티스트로, 싸이의 ‘싸다9’과 제시의 ‘줌’(‘ZOOM’) 등에 참여한 경력이 있다.

 

또한 제이제이뮤직그룹(JJ Music Group)을 설립하고, 다수의 공연 기획과 사단법인 린덴바움의 총괄 음악감독을 맡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케이의 새 싱글 ‘아이 두 케어’는 1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 정오에는 공식 SNS를 통해 수록곡 ‘고 스튜피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